(웨딩) 가성비 스냅은 여기에서! 만원의 행복 *강추*
bulkupload everyting
bulkuplo-ad 자세히보기

Lee CheF45

(웨딩) 가성비 스냅은 여기에서! 만원의 행복 *강추*

Aribaby 2024. 2. 6. 13:34
728x90


저도 스냅 구하는 데 꽤나 고민하고
이것저것 검색하고 후기 찾으나 고생했는데요,

가성비 스냅을 찾는 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여기로!

그곳은 바로 ’만원의 행복‘ 입니다.

www.changgallery.co.kr

만원의 행복스냅

만원의 행복스냅, 웨딩스냅, 돌스냅, 가족야외촬영, 프로필

www.changgallery.co.kr



결혼 준비 하는 사람들은 한 번쯤 들어보는 것 같아요.

저는 지인을 통해 알게 되었는데요,
사실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이게 맞나? 싶더라고요.
반신반의하던 찰나에 친구가
만원의 행복 스냅에서 촬영한 사진을 보여주는데,
세상에… 진짜 퀄리티가 말도 못 하게 좋았습니다.

감탄 포인트 1. 가격

  • 본식 메인스냅 20만원
  • 본식 서브스냅 5.5만원
  • 본식 DVD 20만원
  • 아이폰 서브 스냅 8만원
  • 데이트 스냅, 창경궁 한복 스냅 4만원


아니, 이게 말이 되는 가격입니까

저는 아쉽게도 이미 본식과 아이폰 스냅을
예약을 해둔 상태로 알게 돼버려서
본식 서브 스냅을 만원의 행복에서 예약했습니다!
저 가격과 사진 퀄리티를 보고도
예약을 안 할 수는 없겠더라고요.

감탄 포인트 2. 사진의 퀄리티
사실 배정되는 작가님은 다 다르겠지만…
제가 본 바로는 정말 좋습니다.
홈페이지에 사진들 나와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홈페이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감탄 포인트 3. 빠른 상담 및 고충 해결
결혼식을 준비하면서
문의 사항에 대한 답변이 느린 곳이 정말 많거든요.
성격 급한 제가 정말 힘들어하는 부분입니다.
심지어 답변 안 주고 씹는 분들도 많아요.

하지만 만원의 행복은 카카오톡 문의 시에
답변이 정말 빠르고 시원시원합니다.



제가 조금만 빨리 알았다면
본식, 서브, 아이폰 모두 여기서 예약했을 텐데,
아쉽네요.
이 게시글을 보는 분들이라도 꼭 여러 상품
예약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제 친구한테 여기 추천해 줬는데
그 친구는 예약이 다 차서 실패했다네요.
만원의 행복에 상담할 때에도
예약이 빨리 빠진다고 하시더라고요.

필요하신 분들은 빨리 확인해 보시고
꼭 만원의 행복 스냅 겟! 해보시길 바랍니다.
만원의 행복에서의 스냅, 너무 기대되네요.

#만원의행복스냅 #본식스냅#서브스냅 #아이폰스냅 #본식DVD #본식영상 #가성비본식스냅 #데이트스냅 #한복스냅 #웨딩야외촬영 #웨딩스냅


728x90